복지관소개기관방문 및 대관

시설대관

지역주민과 단체의 자조적인 모임·교육·세미나 등에 필요한 장소를 대여해드립니다.

사업내용



시설대관

장소 대상 운영안내

3층 강당, 복지관 프로그램실 등

지역주민 및 단체

(운영시간)
- 월~금요일 : 9시~18시

(대관료 결제방법)
무통장입금
(농협 301-0218-4218-81
예금주 : 사회복지법인 할렐루야복지재단 중탑종합사회복지관)

이용절차

01

대관상담

(전화 또는 방문)

RIGHT
02

대관신청

(신청서 작성)

RIGHT
03

심의 및 결과통보


RIGHT
04

대관


RIGHT
05

정리및 납부


유의사항

 구분

 내용




대관전

- 대관일정은 기관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- 휴관일 또는 복지관 자체 행사가 계획되어 있는 날에는 대관하지 않습니다.
- 복지관(대관담당자)은 행사에 참여하지 않습니다.
- 물품은 복지관 내에 보관되지 않습니다. (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)
- 복지관 내에서는 금연·금주하여야 합니다.
- 기본사용시간 미만의 사용이라도 기본시간을 사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- 신청이외 기타의 시설 등을 추가로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대관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하여야 합니다.
- 대관 시설 및 설비에 변경을 가하거나 특별한 시설을 반입하여 설치할 경우 사전 승인을 받아서 설치하며,사용완료 후에는 지체 없이 철거 및 원상복구한 후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.
- 다음의 경우에는 대관하지 않으며, 기 승인된 경우에도 이를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.
가.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을 해칠 우려가 있는 경우
나. 시설을 훼손할 우려가 있는 경우
다. 상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
라. 복지관 대관안내 지시를 위반하거나 승인된 사용목적을 위반하는 경우
마. 그 밖에 사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
- 이외의 대관과 관련된 사항은 복지관의 유권해석을 우선으로 하며, 안전사고의 책임은 신청인에게 있습니다.

대관 후

- 시설 사용 후 시설사용일지를 작성합니다. (2층 사무실)
- 시설과 물품 파손 시에는 신청자(단체)가 동일한 물품 또는 그에 상당하는 현금으로 배상해야합니다.
- 대관 후에는 관련된 물품을 모두 반출하여야 하며, 사용 후 폐기물 및 쓰레기(각종 홍보물 포함)는 대관 신청 단체에서 모두 수거하여 퇴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
문의 : 031)706-0167 윤현수 주임